HOME - 지방 하나만 - 지방 외길 22년 - 수상내역

는 표기된 수상 이외에도 각종 언론사, 유관학회, 소비자단체 등으로부터 고객만족과 의료서비스 등에 관련한 약 80여 건 이상의 영예로운 포상을 수상한 바 있으나 의료법 및 보건복지부 유권해석을 따르고자 수상실적 중 일부만을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.
는 의료법 및 동시행령, 의료광고 심의 기준 등 의료기관이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률과 규정 등을 준수하고 있으며, 관련 법령에 의거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안녕하세요. Only 비만, 365mc Only! 365mc입니다.

지난 2015년 10월 3일, 365mc가 조성한 '소녀들을 기억하는 숲'이 숲 조성 기업인 트리플래닛이 선정한 FoRest in peace of the year 2016을 수상했습니다. 이번 수상은 트리플래닛이 2010년부터 조성한 환경적, 사회적 가치가 있는 숲 중 하나를 선정한 것으로 위안부 문제를 영원히 기억하고 추모하자는 의미를 제안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.
서울시 마포구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 공원에 위치한 ‘소녀들을 기억하는 숲’은 지난 2015년 광복 70주년을 맞아 위안부 피해 할머님들을 위로하고 추모하기 위해 365mc가 직접 조성을 기획, 제안하였으며 2015년 9월 3일 착공, 10월 3일에 완공식을 가졌습니다. 숲 설계는 세계 최고 정원박람회인 영국 첼시 플라워쇼 2골드 메달리스트인 황지해 작가가 맡았으며, 위안부 할머니께서 고향을 떠났던 열두 살 때의 정원 풍경을 재현하여 아름다운 숲을 완성했습니다.
